Canyonlands National Park는 그린강과 콜로라도강에 의해 세 구역으로 나누어져 있는데, Needles는 공원의 동쪽 부분을 차지하고 있다. 공원의 북쪽 구역의 Island in the Sky의 입구에서 Needles의 입구까지는 약 2시간 반 정도가 걸린다. 같은 Canyonlands National Park이지만 Island in the Sky와 Needles의 지형은 확연히 다르다. 두 구역 중 어디가 더 좋다라는 말을 하기가 힘들 정도로 둘 다 아름다운 경관들을 보여 주지만, Needles는 Island in the Sky에 비해 지형이 거칠어 Needles의 아름다움을 제대로 보려면 조금은 힘든 트레일을 걸어 들어가야만 한다.

이른 아침부터 Canyonlands National Park의 Island in the Sky와 Arches National Park의 구석구석을 샅샅이 보기 위해 거의 뛰다시피 돌아다녔더니, 오후 늦게 Needles에 도착했을 때는 거의 녹초가 되어 있었다. 물론 이곳에도 남아있는 캠프장은 없었다. 오늘도 공원의 아무 곳에다 차를 세우고 차 안에서 자기로 작정을 하고 일단 공원 구경부터 시작했다.

 

Wooden Shoe Arch Overlook

Wooden Shoe Arch

 

Big Spring Canyon Overlook

 

Chesler Park Viewpoint Trail

Chesler Park Viewpoint Trail은 Elephant Hill을 출발하여 Chesler Park에 이르는 길이 5km의 비교적 긴 트레일이다. Elephant Hill에 차를 세우니 벌써 해가 저물기 시작했다. 그래도 Chesler Park까지는 갔다 올 수 있겠다 싶어 트레일을 걷기 시작했다.

확실히 Needles의 지형은 Island in the Sky의 지형보다 거칠었다. 얼마 가지 않아 다시 차로 되돌아왔는데, 트레일이 좁은데다 협곡 내에 있어서 하늘은 아직 밝은데 길이 어두워 Chesler Park까지 가기엔 위험해 보였다. 아무도 없어 무섭기도 했다. 다음날 동이 트자마자 일어나 Chesler Park로 다시 향했다.

Chesler Park
Chesler Park

Posted by unforgettabl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