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rk Point Overlook

Mesa Verde National Park는 콜로라도주 남서부에 위치한 국립공원으로, 미국 최초로 국립공원으로 지정된 곳이다. 스페인어로 "녹색 대지 (green table)"라는 뜻의 Mesa Verde는 해발 고도 2,600m의, 나무와 풀로 뒤덮힌 평평한 대지 주위의 절벽에, 600년에서 1300년까지 700년에 걸쳐 흙벽돌로 만들어진 푸에블로(Pueblo) 원주민들의 주거지들이 보존되어 있는 곳이다. Mesa Verde National Park에는 600개 이상의 푸에블로인들의 주거지들을 포함, 4,000개 이상의 유적지가 보존되어 있다.

 

- Mancos Valley Overlook

 

- Montezuma Valley Overlook

 

- Far View Visitor Center

Mesa Verde National Park는 Far View Visitor Center를 기점으로 Chapin Mesa와 Wetherill Mesa로 나누어져 있다. Wetherill Mesa는 5월 말에서 9월 초까지만 개방하고 있다. 하지만 시즌 중이라 하더라도 Wetherill Mesa보다 구경할 것이 더 많은 Chapin Mesa에 보다 많은 관광객들이 몰린다.

Soda Canyon

 

- Spruce Tree House

Spruce Tree House는 Chapin Mesa의 Chapin Mesa 박물관 근처에 위치해 있으며, Mesa Verde National Park에 있는 600개의 푸에블로인들의 주거지들 중 Cliff Palace와 Long House에 이어 세번째로 큰 집단 주거지이다. 130개의 방과 8개의 키바(kiva, 푸에블로인들의 반지하 예배장)가 있으며, 60~80명의 푸에블로인들이 거주했을 것으로 추정하고 있다.

 

- Mesa Top Loop

Mesa Top Loop는 Chapin Mesa에 있는 길이 10km의 길로, 일방통행인 이 길을 따라 푸에블로인들의 여러 유적들과 Mesa Verde의 아름다운 협곡들을 감상할 수 있다.

 

Pithouse

 

Square Tower House

 

Pithouses and Villages

 

Sun Point View

Sun Temple
Sun Temple and Cliff Palace

 

Sun Temple

Cliff Canyon
Cliff Palace

 

- Park Point Overlook

Posted by unforgettable
,